불면증에 관한 모든 것, 우리는 온라인에서 최고의 팁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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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인간은 살기 위해 잠을 필요로 한다.

수면은 모든 시스템이 스스로 갱신되고 회복되는 것이다.

당신의 몸은 치유, 잃어버린 에너지를 보충하고 하루의 스트레스를 푸는 놀라운 변화를 겪는다.

만약 당신이 잠들기 어렵다면, 다음과 같은 조언이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불면증을 앓고 있다면, 당신이 사용하는 시계를 확인해라.

당신이 잠을 자려고 할 때 시계는 방해가 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소음을 내거나 밝은 시계는 사용하지 마라.

둘 다 잠을 자지 못하게 할 것이다.

일단 모든 자연적인 대안들을 시도해 본 후에 처방전을 받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 수 있다.

당신의 의사를 방문하면 그가 당신에게 맞는 것을 찾는 것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에게 문제가 된다면 잠자기 직전에 컴퓨터 사용을 피하라.

특히 여러분이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잠을 자려고 하는 동안 소리와 이미지가 여러분의 마음을 계속 뛰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활동에 계속 참여한다면 편안한 수면 상태를 얻을 수 없을 것이다.

규칙적인 시간 몇 분 전에 깨우도록 알람을 설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30분 일찍 일어난다면, 당신은 30분 일찍 피곤해질 수도 있다.

잠을 자야 할 시간을 생각하고, 저녁에는 좀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일관하라.

피곤할 때는 배에 문지르도록 해라.

문지르기를 통해 위를 자극하는 것은 불면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소화를 향상시키고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배 탓이라고 생각되면 무엇보다도 먼저 이것을 시도해 보라.

당신이 사용하려고 하는 수면제들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시오.

장기 불면증이 있으면 장기적 해결책이 되기 때문에 자신의 위험을 알아야 한다.

가끔 사용해도 안전할 수 있지만, 장시간 사용 후에는 몸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침실은 잠자고 옷을 입을 때만 사용한다.

싸우거나,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또는 이와 비슷한 것을 사용하는 것은 뇌가 방을 그러한 활동들이 일어날 장소로 보게 할 수 있다.

침실을 잠잘 장소로 생각하도록 뇌를 단련할 수 있다.

네 침대가 얼마나 좋은지 생각해봐.

너의 시트는 부드럽고 편안하니? 제대로 받쳐주는 베개가 있니? 너의 매트리스는 오래됐니, 불편하니? 아마도 너는 완전히 새로운 잠자리를 가져야 할 것이다.

당신은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고 잠잘 준비를 할 것이다.

취침 전 멋진 마사지는 불면증을 없애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근육을 진정시키고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이다.

파트너와 교대로 밤을 보내면서 두 사람 모두 좀 더 편안한 수면의 혜택을 누리도록 하십시오.

정교한 마사지를 할 필요는 없다.

몇 분만 부드럽게 만지면 정말 도움이 될 거야.

불면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잠을 자고 있는 환경 때문에 불면증을 일으키는 것일 수도 있다.

시원하고 조용하고 어두운 방에 있니? 방이 덥고 시끄럽고 밝으면 잠을 자기가 더 어려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걷잡을 수 없는 소음에 깨어있다면, 선풍기나 하얀 소음을 내는 다른 것을 켜라.

선풍기의 또 다른 장점은 잠을 잘 때 더위를 식히고 긴장을 풀 수 있다는 것이다.

정전 커튼이나 수면 마스크는 빛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밤에 잠을 자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이 기사는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그것들은 당신에게 효과적이지 않다.

계속해서 그것에 대해 배워라.

계속 배우면 밤새 잠을 잘 수 있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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