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 증상과 함께 더 나은 삶을 위한 조언

불안 증상과 함께 더 나은 삶을 위한 조언

불안 증상과 함께 더 나은 삶을 위한 조언

현대사회는 사람들로 하여금 과도한 스트레스와 불안을 느끼게 하는 상황들로 넘쳐난다.

스트레스를 더 쉽게 다루는 법을 배우도록 돕는 대처 기술을 배우는 것은 필수적이다.

다음의 가이드는 당신에게 편안한 삶을 사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유익한 팁들을 나열한다.

일상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대처 기술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살면서 스트레스가 많으면 불안감도 높아질 수 있다.

직장에서, 그리고 가정에서 여러분의 책임의 일부를 위임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에서 스트레스와 압박의 정도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을 한 후에는 반드시 시간을 내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네가 한 좋은 일을 스스로에게 말하고, 아침에 기분이 좋아지도록 해라.

하루를 어떻게 펼쳐나가고 싶은지 자신에게 정확히 말하고, 오늘까지 성취해야 할 것을 말하라.

그 후에, 네가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해라.

매일 목표를 설정하고 정기적으로 검토하십시오.

매일 노력할 것을 가지면, 여러분의 마음은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게 될 것이다.

정신을 집중시키는 것은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는 삶의 부정적인 측면에 대해 고민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된다.

심호흡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연습하라.

불안이 있는 어떤 사람들은 과호흡을 해서 짧고 얕은 숨을 쉬게 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당신의 횡경막에서 숨을 쉬도록 하라.

충분히 심호흡을 하면 불안감을 덜 수 있고, 복부가 오르내리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마음과 몸을 다른 방법으로 결속시킴으로써 불안과 싸운다.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앉아 있으면 대개 정신이 오락가락하고 불안감에 집중될 수도 있다.

당신의 차를 청소하거나 일반적인 집 청소와 같은 간단한 집안일을 하라.

산만하게 하는 것이 유익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루의 많은 시간을 앉아서 보내지 마라.

직장에 앉아야 한다면 쉬는 시간에 일어나서 몸을 움직여라.

다리를 자주 펴라.

집에 있을 때는 산책을 하면서 활동적으로 지내고, 텔레비전 앞에 앉아 보내는 시간을 제한한다.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는 시간이 필요한 반면, 너무 많은 시간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걱정을 증가시킬 수 있다.

삶이 불확실하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끊임없이 자신을 압박하는 것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만들고 불안감을 악화시킬 뿐이다.

이렇게 되면 지금 당장 인생의 좋은 일을 누리지 못하게 될 것이다.

실천이 필요하겠지만 불확실성을 삶의 사실로 받아들이고 지금 사는 데 주의를 집중하는 방법을 스스로 배울 수 있다.

매일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십시오.

목표를 갖는 것은 정신을 집중시켜 하루 종일 불안 공격에 덜 취약하게 만들 것이다.

대신에, 당신은 더 유용한 문제에 집중하는 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걱정되는 일들에 대해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문제에 관해서도 말할 수 있는 누군가를 갖도록 노력하라.

지원을 받는 것은 여러분의 불안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친구는 여러분이 해결책을 찾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면 여러분의 기분이 훨씬 나아질 것이다.

스트레스를 주는 감정을 만들어내는 사건들과 상황들의 상세한 목록을 적어라.

당신이 바꿀 수 있는 것과 바꿀 수 없는 것으로 목록을 나누시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들을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에 집중하라; 당신이 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멈추도록 노력하라.

이 기사를 읽은 후에, 여러분은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 몇 가지 훌륭한 기술들을 배웠어야 한다.

너무 많은 스트레스는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다.

자신의 삶에서 이 문제를 줄이려면 이러한 전략을 취하여 삶의 일부로 삼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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