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 문제 관리에 대해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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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 통증이 있으십니까? 누울 때 더 나빠지는가? 밥 먹고 나서 먹니? 입맛이 역겹니? 너는 항상 목이 쉬니? 이것들은 산성 환류 현상이 있을 수 있다는 징후들이다.

다음 글은 너에게 안도감을 줄 것이다.

쐐기를 사용하여 야간 산성 환류를 완화하십시오.

쐐기를 박지 않으면 침대 머리를 들어올릴 만한 것은 무엇이든지 효과가 있을 것이다.

만약 돈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심지어 허리춤을 조절하는 특별한 침대에 투자할 수도 있다.

임신은 여성에게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자라나는 아기들은 임산부의 배에 무리를 지어, 식도에 산이 있게 만든다.

지방과 산이 적은 음식을 고집하여 증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한다.

그 대신에, 여러분은 식도를 진정시키고 아기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위산을 억제하는 차를 마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산성 환류를 돕고 싶다면 당신의 삶에서 매운 음식을 잘라내라.

이런 종류의 음식들은 소화관에 위치한 산의 양을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다.

그 결과, 당신의 산성 역류 현상이 악화될 수 있다.

그들을 피하고 기분이 좋아져라.

어떤 음식들은 산성 환류의 악명 높은 유발 요인이다.

이러한 음식에는 술, 카페인, 튀긴 음식, 초콜릿이 포함된다.

감귤이나 토마토 등 산성이 강한 식품도 산성 역류를 유발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모든 음식이 모든 사람에게 같은 방식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므로, 당신의 특정한 계기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시행착오가 필요할 수 있다.

완벽하게 안전하게 하기 위해서, 당신은 이 모든 아이템들을 피할 수 있다.

식사 후 최대 3시간까지 꼿꼿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게 하면 식도에 위산이 쌓일 수 있다.

똑바로 앉거나 서 있으면 산성 역류 현상이 현저하게 개선될 것이다.

충격이 큰 운동은 당신의 산성 역류 증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너무 많은 활동을 하면 최근에 먹은 음식이 식도로 올라간다.

그러므로 적어도 한 시간 이상 기다린 후에 강한 충격을 주는 운동을 하라.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면 어떻게 조절할 수 있을지 고민해야 한다.

이것은 산성 생성과 통증으로 이어지는 증상 악화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

무엇이 너를 불안하게 하는가? 그것을 쉬게 하다.

음식을 천천히 먹어라.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다 먹는 대신에, 거의 배부르게 먹을 때까지 먹도록 해라.

앉아서 먹고, 천천히 먹고, 다른 것에 집중하지 않고 음미한다.

너무 빨리 먹거나 배가 부른다고 느낄 때 계속 먹게 되면 증상이 악화된다.

너무 빨리 먹는 과정을 늦출 수 있는 좋은 팁은 포크를 한 입씩 물린 후에 테이블 위에 놓는 것이다.

몸을 똑바로 세워줄 수 있는 운동을 선택하라.

걷는 것은 산성 역류 증상을 개선하는데 이상적이다.

꼿꼿한 자세로 있는 것은 산이 식도를 타고 올라오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또한, 걷기는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고, 그것은 역류 증상을 완화시킨다.

운동도 중요하지만, 너무 격렬하게 운동하는 것은 예를 들어, 식사 후에 복근을 수축시킨다면 산성 역류 현상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그것이 심장마비처럼 느껴질지 모르지만, 아마 그렇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은 감기나 다른 형태의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지 않으며, 여러분의 음식이 여러분에게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산성 환류 문제를 알고 있으며, 당신이 이 글을 읽었으므로 어떻게 치료될 수 있는지 이해하게 된다.

필요한 생활방식을 바꾸고, 다시 좋은 삶을 살기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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