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 대처 요령

요통 대처 요령

요통 대처 요령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보통 허리 부상뿐만 아니라 요통도 경험한다.

단순히 앉아있거나 들어올리는 것을 포함한 많은 활동들이 이러한 문제들을 일으킬 수 있다.

아래는 요통을 피하고 대처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조언이다.

어떤 운동 요법은 허리 부상과 그것이 가져오는 고통을 최소화하는데 좋다.

예를 들어, 요가는 근육의 유연성을 증가시키고 부상을 피할 수 있다.

코어 근육을 강화하면 직장에서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등 근육을 써서 일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요통의 증상을 느끼고 있다면 엉덩이와 무릎이 수직으로 구부러지도록 몸을 눕히도록 한다.

이것이 등에 가해지는 압력을 풀어주기에 가장 좋은 자세다.

하지만, 편안한 위치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단지 척추를 비틀지 말아라.

요통이 있으십니까? 하루 종일 비정상적인 움직임을 멀리하도록 노력하라.

청소나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과 같은 특정한 활동은 당신의 등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운동을 할 때 허리가 아프거나 조여지는 것을 발견하면 속도를 줄인다.

항상 올바른 자세를 유지함으로써 요통의 불편함을 아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허리 부상이 격렬한 신체 활동에만 의한 것이라고 잘못 생각한다.

사실은, 같은 자세로 너무 오랫동안 앉아 있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것들이 허리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매일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해라.

적절한 영양 섭취는 요통을 완화시킬 뿐만 아니라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

살을 빼면 등에 덜 압박이 가해지고, 일반적으로 건강한 몸과 혈액순환이 잘되기 위해서는 일정한 영양소가 필수적이다.

허리가 아프면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상자를 들어 올리는 것을 피해야 한다.

상자 안에 있는 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무거울 수 있다.

그것은 너의 등을 아프게 할 것이다.

상자 위의 그림이나 상자 위에 쓰여 있는 내용에만 의존하지 말고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요통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허리 아래쪽에서 느낀다.

올바른 예방책을 사용하고, 허리를 보호하기 위해 일을 하는 방법을 바꾸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요통이 매우 흔하다는 것을 안다면, 그것에 대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타당해야 한다.

요통을 치료할 때 기초부터 시작해라.

2, 3일간 쉬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약간의 휴식을 취하는 동안 약간의 통증을 느낀다면, 이부프로펜이 때때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등에 열이나 냉기를 두거나 둘 다 사용해 봐.

허리 부상과 요통은 매우 심각할 수 있다.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장애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삶의 결과를 변화시킬 수 있다.

허리 질환으로부터 회복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우선 등을 보호하기 위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의 정보는 요통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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