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인터들로 담배를 끊을 수 있다.

이 포인터들로 담배를 끊을 수 있다.

이 포인터들로 담배를 끊을 수 있다.

흡연은 건강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당신의 흡연에 노출된 사람들의 건강을 심각하게 해칠 수 있다.

흡연은 암, 폐기종, 심장마비와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킨다.

간접흡연도 위험하다.

그래서 그만두는 것이 중요한 거야.

이 기사는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충고를 보여줄 것이다.

금연 노력에 성공할 가능성을 높이려면 금연에 대한 찬반 목록을 작성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이 어떤 것을 글로 쓸 때, 그것은 종종 당신의 전체 정신 전망에 영향을 미친다.

목록을 생각해보면, 그것은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고,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의 이점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가능한 한 빨리 담배를 끊어라.

절대 담배를 끊는 것을 택하지 마라.

이 일을 하는 것은 성공하지 못할 확률이 95% 정도야.

만약 실패한다면, 니코틴 패치나 처방전 금단 치료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것들은 초기 금연을 하는 단계들을 통과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그것은 금연하는 것을 더 쉽게 해줄 것이다.

담배에 대한 갈망이 엄습할 때, 지연을 실행하도록 노력하라.

10분 정도 기다리겠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나서 네 기분을 평가해 봐.

그 시간 동안 정신을 집중하지 못하면 10분이 지나면 갈망은 사라질 것이다.

갈망이 가시지 않았다면, 첫 번째 단계를 다시 반복하십시오.

니코틴 교체를 수반하는 치료를 시도하라.

당신이 니코틴 금단현상을 겪고 있을 때, 당신은 짜증이 나거나, 안절부절 못하고, 좌절하거나, 우울할 수도 있다.

게다가, 갈망들은 낮 동안 극심한 불편함을 야기할 수 있다.

껌과 같은 니코틴 대체 제품은 갈망을 대처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니코틴 껌, 로젠지, 또는 패치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금연에 성공할 확률을 두 배로 높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여전히 담배를 피운다면, 절대로 이런 종류의 제품을 사용하지 말아라.

종료 날짜를 정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종료 과정을 계획하기 전에 반드시 성공에 전념해야 한다.

그만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의지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렇게 한다.

애초에 그만두고 싶었던 모든 이유를 생각해 보면 계속 헌신할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한 가지 전략은 브랜드 전환을 하는 것이다.

멘톨이나 마음에 들지 않는 브랜드를 선택하라.

담배를 평소보다 많이 피우거나 다른 방법으로 들이마시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단순히 끊는 것이다.

너는 담배 한 대 피우지 말라고 하는 날 여행을 시작할 것이다.

짐은 내려놔도 돼, 속임수는 절대 뒤돌아보지 않는 거야.

담배를 끊는 이런 방법이 가장 쉬운 방법이 아니다.

그러나 이것이 당신을 단념하게 하지 말라.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상기시켜주는 것에 의욕을 가져라.

당신은 당신의 사무실에 동기부여 메시지를 게시하거나, 당신의 목표를 나타내는 보석을 착용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시각적으로 상기시켜주는 것은 당신의 담배와 니코틴에 대한 갈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양한 온라인 포럼 및 커뮤니티를 통해 지원을 받으십시오.

수많은 웹사이트들은 회원들이 그 습관을 버리도록 돕기 위해 존재한다.

다른 사람들과 다른 금단 방법을 비교하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유익할 수 있다.

게다가, 여러분 모두가 같은 도전과 장애물에 직면함에 따라 다른 종료자들은 지침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이제 담배를 끊어라.

미래의 날짜를 정하지 말고, 지금 멈춰! 지금 그만두면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간접흡연의 위험으로부터 당신의 가족을 보호할 것이다.

이런 일들은 당신에게 그만두는 것을 더욱 중요하게 만들 것이다.

첫 번째 시도에 성공하지 못했다면 낙담하지 마라.

아무리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라도 실패할 수 있다.

무엇이 당신의 결심이 약해지게 했는지 알아내고 그것을 다음 번에 그만두게 될 때 당신을 안내하는 것을 돕는 학습 경험으로 취급하라.

당신은 이것을 미래의 어느 시점에 당신이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다.

흡연은 건강에 매우 해롭다.

흡연이 가져올 수 있는 질병으로는 폐질환, 심장질환, 폐기종 등이 있다.

흡연은 자신의 건강에 위험할 뿐만 아니라 주변 모든 사람을 간접흡연의 형태로 위험에 빠뜨린다.

여기서 발견한 충고를 실천에 옮기면, 그 나쁜 습관을 영원히 버릴 수 있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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